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었던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by 나백지 2023. 4. 4.

안녕하세요. 백지 인사드립니다.

최근에 출장을 가야 할 일이 많아

지다 보니 계속해서 고된 업무로 하루를

통으로 일을 하는데에 시간을 소비

하니까 금세 지치게 되더라고요.

 

일을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컨디션 조절인데 이렇게 몸 걱정 안

하고 일을 하게 되면 안 아프던

사람도 피로와 스트레스로 축

처지기 마련인 거 같아요.

 

모든 활동에 있어서 중요한 것이

바로 피로라고 느끼는 만큼

가만히 몸을 고생시키기 보다 직접

나서서 받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는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로 받아보았어요.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조명

전문 테라피 교육을 수료한 관리사님이

계시는 샵이라서 첫 방문인데도 불구하고

걱정 없이 찾아갈 수 있었고 무엇보다

타이 스포츠 외에 특별 서비스까지 진행을

하고 있다니까 기대가 되더라고요.

 

족욕이나 사우나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저 같은 경우는 직업상 자주 돌아다니다

보니 발부터 피곤함을 느끼기 때문에

족욕을 받으면서 피로를 풀어주고 있어요.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실내

그래서 사우나를 받아보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해서 사우나로

준비 해 달라고 부탁을 드렸더니

족욕 같은 경우 바로 방문해서 받을

수 있게 준비를 해주지만 사우나는

모든 케어가 끝난 다음 샤워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그때 이용을 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받고나면 미끈거리니까 차라기

그렇게 받는 것이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추가로 온수풀도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저절로

감탄이 나오게 되더라고요.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 룸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는 신기하게도

1인실의 프리이빗 한 세러피 룸을

쓸 수 있는데 오직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면

손님들이 더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렇게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방문하는 손님 한분 한분의 편안한

휴식을 떠올리면서 꾸며놓았다니

배려있고 훌륭한 관리사님과

실장님의 서비스가 모두들

흡족하게 만들 수 있던 거 같아요.

 

실장님께서 타이 스포츠 케어가

진행이 될 테라피 룸을 안내해

주셨는데 시설도 좋고 1인실인데도

불구하고 공간이 너무 넓어서

단체로 이용을 하게 되었을 때도

마음에 안들 수가 없겠더라고요.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침대

단체로 이용을 하는 경우 한 룸에 2인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커플이나 가족분들이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시설 자체가

좋으니까 편안하고 즐거운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단체로 방문시에는 좀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데 거기에 냉큼바다

앱으로 예약을 하게 된다면 최대 1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침구

침대에는 투명 커버가 씌워져 있었는데

자스민 아로마 오일과 야몽 크림을

사용한 타이 스포츠 케어라서

오일과 야몽 크림이 침구에

스며들지 않도록 덮어져 있었어요.

 

누워있어야 할 곳이 푹신하지는 않아서

조금 불편할 수는 있어도 관리시에

위생문제에 대해서는 걱정할 것이

없겠다 싶었고 모든 케어가 끝난 후에도

처리가 깔끔해서 오히려 괜찮았어요.

 

관리사님의 경력도 꽤 있으신지 관리가

진행이 될 때 뭉쳐있는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데 압도 적당하고 기술도 좋아서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세면대

한참을 열심히 주물러 주고 계시다가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될 때쯤에 스파를

준비해 주셨는데 오일도 수용성이라서

깨끗하게 잘 닦아지고 충분히

풀린 거 같아서 너무 흡족했어요.

 

은은한 자스민 아로마 향이

올라오니까 스트레스가 싹 달아나는

것 같았는데 아로마 테라피 자체가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에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우나를 마무리로 30분 정도 이용을

한 후에 샤워를 다시 했는데 묵힌 때도

깔끔하게 씻어낼 수 있어서

스킨케어까지 모두 가능했어요.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 샤워실

일산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거기에

몸 상태도 많이 좋아지고 누적되어

있던 스트레스도 다 날릴 수

있어서 다음에도 또 오고 싶네요.

 

주변에 피로감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잊지 않고 소개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던

하루라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