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냉큼 좋은 테라피 경험받기

by 나백지 2023. 4. 10.

안녕하세요. 백지 인사드립니다.

온몸이 찌뿌둥할 때 혼자서 열심히 관리를

하는 것보다는 전문 교육을 수료한

전문가분들에게 관리를 받아보시면

확실히 몸에서 느껴지는 변화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텐데요.

 

그렇게 된다면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힐링이

되는 하루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분들도

충분히 마음에 드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겠더라고요.

 

물론 개인차가 조금씩 있겠지만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를

방문했을 때 정말 좋은 테라피를 경험하게 된 거 같아서

다른 분들도 꼭 느껴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대기실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대기실

처음 테라피를 받기 시작했을 때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았는데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를 알게 된 후로는 그런

고민들을 조금씩 덜어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냉큼바다라는 앱을 사용해서 나와있는

번호로 상담을 진행했고 테라피

사장님께서도 진절하게 인사를 건네시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주셨고 나머지 안내사항들은

방문 후에 도와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상담실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상담실

상담은 상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한

시간 때에 문자라 통화로 궁금한 것들을

물어볼 수 있었고 당일 예약도 가능해서 급하게 케어를

받아야 하는 상황에 이용을 하기에도 좋겠더라고요.

 

금액대도 나쁘지 않았고 여행길에 피로하게

뭉쳐있던 어깨와 허리를 편안하게 풀며

힐링을 즐길 수 있겠다는 생각에 들떴어요.

 

시설은 깔끔했고 주차도 가능해서 자차를

이용해 방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마음에 드실

거라는 생각이 들었고 공간도 좁지 않아서 좋았어요.

 

실장님이 가볍게 인사를 건네주시면서

여행길로 피곤해 있는 저의 모습을 보시더니

족욕도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케어 후에

받고 가라고 하셔서 너무 감사드리더라고요.

 

아무래도 장시간 오래 걸어 다니다 보면 발이

피곤하기 마련인데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시원하게

족욕을 받으며 풀 수 있다니까 기대가 되었어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테리피 룸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 룸

실장님은 간단한 설명을 끝낸 후에 받게

될 타이 스포츠 아로마 케어에 대한 이야기를 해

주셨고 필요한 용품들도 꼼꼼하게 챙겨주셨어요.

 

일회용 속옷과 일회용 치약 칫솔 관리복을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시는데 샤워 시에

필요한 물품들은 샤워가운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공용으로 제공이 되었고

혹시라도 일회용으로 개별 포장이 되어있는 것을

사용하고 싶다면 따로 구입 후에 쓸 수 있었어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샵 자체가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어 있으니까 공용 제품이라도

그다지 걱정되지 않아서 쓰기로 했고

실장님이 타이 스포츠가 진행이 될

테라피 룸을 바로 안내해 주셨는데

생각보다 쾌적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만 조금 아쉽게 느껴지는 것은 모든

룸이 문이 아니라 커튼으로 분리가 되어

있어서 방음이 조금 아쉽 가는 것이었지만

거슬리지 않도록 테라피 샵에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음악을 틀어 두어서 괜찮았어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침대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침대

잠을 청하기에도 좋은 침대 위해 푹신한

침구가 덮여 있었고 이불까지 뽀송하게

세탁이 되어서 깔아져 있었는데 아로마

오일과 야몽 크림으로 관리가 진행이

되다 보니 침구에 묻지 않도록

투명한 커버까지 씌워져 있었어요.

 

날이 좋아서 창가 쪽의 창문들이 모두

열려 있었는데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니까 더 마음

편안하고 즐겁게 케어를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온도에 맞게 데워둔 야몽 크림과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서 타이 스포츠가 진행이 되었는데

부드럽게 온몸을 문지르는 손길이 느껴질

때마다 정말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들었어요.

 

편안하고 계속해서 느껴지던 어깨결림도

시원하게 풀어지는 것 같았고 몸도

부들두들 한 게 생기가 도는 느낌이

들어서 좋은 제품을 썼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기본용품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기본용품

케어가 끝이 난 후에는 샤워실로 가서

온몸에 남아 있는 오일을 닦아냈는데

수용성이라서 잘 녹았고 이끈 덕 거리지도

않고 찝찝하지 않게 마무리를 할 수 있었어요.

 

족욕도 이용을 해봤는데 발이 뽀송

해지는 것 같았고 머리에 가득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훌훌 날리는 것 같아서

정말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샤워후에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용품으로

헤어드라이기와 머리빗이 있었고

폰중전기까지 있으니까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던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라서

더 편안하고 즐거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