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혼자서 냉큼 받기는 아쉬워

by 나백지 2023. 4. 17.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몸이 너무 뻐근해서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운동으로 풀어주고는

하는데 그마저도 시원하게 풀리지 않아서

볼이나 지압기 같은 걸 따로 구매해서 쓰고 있어요.

 

물론 혼자서 사용을 하는 거라 원하는 적당한

압으로 관리를 하기는 쉽지만 팔이 닿지 않는

곳이라든지 혼자서 하기에는 역부족이라고 느껴질 때

결국 타이 스포츠 테라피 샵을 찾게 되더라고요.

 

이번에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를 다녀와

보게 되었는데 근처에 볼일도 볼 겸 들린

거라 간단하게 당일로 예약 후

1시간 정도 받아보기로 했어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복도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복도

시설이 그렇게 좋게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연식에 비해 관리가 잘 되어서 나름

깔끔했고 내부에서는 실내화를 신어야 해서

오히려 바닥에 먼지가 쌓이지 않게

깔끔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화이트 톤의 벽지였고 은은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었던 편백나무의 향이

복도에 퍼졌는데 아로마 테라피와 편백나무 데크로

만든 족욕실이 메인이라서 그런 거 같았어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내부

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나무로 만든 가림막과 족욕실이 내부의 포인트를

더해서 더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깔끔한 쇼파 자리도 있었는데 그렇게

푹신하기는 않아서 오래 앉아있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나쁘지는 않았어요.

 

보통 30분정도 일찍 방문을 하거나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게 10분 정도의

여유를 두고 방문하는 느낌이라서 바로 세러피를 받기

때문에 잠깐 앉아있기에는 전혀 불편하지 않았거든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족욕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족욕

소파에 앉아있기 심심하거나 족욕을 받고

싶다면 실장님에게 따로 말씀을 드려야

준비를 해주시는데 서비스로 이용을 할 수 있게

꾸며있는 공간이라서 은근히 인기가 많더라고요.

 

방문을 하던 날에도 비어있는 곳 없이

모든 곳이 다 차 있어서 그냥 타이 스포츠

관리만 받고 말아야겠다 싶었는데 타이밍

좋게 한자리가 비어서 받아보았지만 운이

조금이라도 나빴으면 못 받을 뻔했어요.

 

타이 스포츠 케어 전에 미리 말씀을 드리면

예약석으로 비워두시기 때문에 혹시라도

족욕 서비스를 꼭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방문 전에

미리 실장님께 말씀해 주세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편백수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편백수

족욕이 그냥 따뜻한 물에 이용을 하는 것도

아니고 편백수라서 무좀이나 습진 때문에

고생을 하는 분들에게도 나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웬만하면 주변에 고생

하시는 분들을 많이 봐서 그런지 지인

분들에게 집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족욕 선물 세트를 보내주고는 했었어요.

 

처음에는 신기해서 몇 번 써보게 되지만

귀찮음이 더 커지고 나면 손이 가지 안

가서 결국 창고에 정리가 되는데 이렇게

타이 스포츠 세러피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관리를 받기 전에 이용을 하게 되면

더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심신 안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불안증이나 스트레스로 피로가

누적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충전기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충전기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는 충전을 할 수

있게 충전기도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

기종과 상관없이 여러 개가 있으니까

사용을 하기에 편했어요.

 

차와 음료도 있었는데 셀프라서 원하는

종류에 따라 골라서 챙겨 먹을

수 있었고 입이 심심할 때 먹을 만한

과자도 있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족욕도 받고 간식도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타이 스포츠 케어

실장님이 절 찾으셔서 가보니까 관리를 받을

시간이 되었다고 준비를 하라고 하셨어요.

 

테라피 룸 번호는 5번으로 배정을 받았고

규모를 보니까 10번까지 있는거 같은데

단체로 타이 스포츠 케어 예약을 했을때는 한

룸에 2명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룸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룸

테라피 룸으로 들어가서 관리복과

일회용 속옷으로 갈아입어주었고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까 관리사님이 들어오셨어요.

 

깔끔한 옷차림에 머리도 단정히 묶고

계셨고 손에도 장신구 없이 깨끗하게

유지를 하고 있어서 위생걱정을 할 필요 없이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신뢰감도 들더라고요.

 

침대에 누워있었더니 은은하게 펴지는

아로마 오일과 야몽크림의 향이

느껴졌고 몸에 부드럽게 문질러 주면서 진행이

되니까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관리사님의 실력도 좋으시고 시설도

나름 깔끔해서 나중에 가족들이나

친구들끼리 약속을 잡아서 방문

하기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는 샤워도 할 수

있도록 샤워실도 있었는데 공용이 아닌

개별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불편할까 걱정할

필요없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