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력있는 관리사님이 계시던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냉큼 받기

by 나백지 2023. 4. 19.

안녕하세요. 매번 케어를 받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 깨지기 때문에 최대한

케어를 꼼꼼하고 잘하는 샵으로 찾아보기

위해서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 갔던

테라피 샵은 주변에 입소문을 타고 규모가

커진 곳이라서 실장님과 관리사님의

실력이 그만큼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거리가 좀 있었는 데도 불구하고

예약을 잡은 후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려고 했는데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당일예약은 할 수 없었어요.

 

냉큼바다 앱을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

실장님과 통화를 연결했고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신 덕에 편안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어요.

실장님이 예약을 한 후 코스에 대해서 가볍게

설명도 해주셨는데 타이 스포츠가 주로

하는 케어이고 아로마를 베이스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스트레스와 피로를

푸는 데에도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전에 아는 지인분에게 기분이 좋지

않거나 컨디션이 않좋을때 사용하라고

받은 아로마 오일이 있었는데 그걸 귀

뒤쪽이나 손목에 발라주면 피로감이

싹 사라지는 느낌이었거든요.

피로해소에도 좋고 컨디션 저하일 때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흥미가 생겨서

여러 종류로 사두었었는데 유탈립투스

티드리 라벤더 제라늄 자스민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이 있었고 그중에서 두통에도

효과가 있는 아로마 종류가 있으니까

그때의 상황이나 피로감에 맞춰서

사용하기에 좋겠더라고요.

 

안 그래도 집에 얼마 남아있지 않아서

따로 사려던 참이었는데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테라피용 제품을 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간단하게 쓰기 좋은 종류부터 대용량으로

나온 테라피 제품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종류별로 구매를 해서 쟁여 두면 좋을 거

같았고 주변에 많이 피곤해 보이는

분들에게 선물도 주려고 많이 사뒀네요.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샵안에 대기실에는

긴 소파자리가 하나 있고 조그만 테이블과

잡지를 볼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대기하는

시간이 그다지 지루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그 외에 네일과 족욕도 받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 주로 남자분들 보다 여자손님이

많은 편이라서 그런 것 같더라 거요.

 

관리라는 게 한두 번 받는 건 쉬운데

꾸준히가 힘들어서 결국 단골 샵을 찾기가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만약에 커플로

테라피샵에 방문을 했을때는 여자친구가

정말 마음에 들어할거같아서 이벤트 식으로

방문을 하기에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케어를 받을 시간이 되어서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실장님이 말씀하신 테라피 룸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룸안도 넓고 깔끔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을거 같았어요.

 

커플룸도 따로 있기 때문에 이벤트 용으로

괜찮겠다 싶었고 개인 방문 시에 추가를

하면 개인룸으로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하니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고 싶다면 실장님에게

말씀드리고 변경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그냥 간단히 받을 생각이라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는데

공용 공간도 너무 불편하지 않고 칸별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다만 너무 시끄럽게 사용을 하면 다른

타이 스포츠를 받으려는 손님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조금 조심히 움직여야

하고 최대한 떠들지 않고 받아야 했어요.

침대는 깔끔했고 침대 위에 커버가 씌워져

있었는데 얇은 두께의 천이 깔려 있어서

타이 스포츠 관리 시에 아로마 오일과 야몽크림이

바닥에 흐르지 않도록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아로마 오일과 야몽크림은 체온에 맞게

데운 후 비율에 맞게 섞어서 사용을 하고

계셨는데 관리사님의 전문적인 실력으로

부드럽게 진행이 되니까 너무 편안했어요.

 

특별했던 타이 스포츠를 직접 받아

보니까 한 번으로는 아쉽고 다음에도

또 받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를

찾게 될 거 같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