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원하게 힐링받고 온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by 나백지 2023. 3. 31.

안녕하세요. 백지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것 같은데요.

 

몸이 좋지 못한 관계로 테라피도 꾸준히 하고

푹 쉬고 나니까 기운도 나는 것 같아요.

 

워낙에 기운이 약한 편이라서 계절이 조금만

바뀌어도 바로 반응이 오기 때문에 이번에도

감기로 고생을 했던 거 같아요.

 

계절뿐만이 아니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피로가

누적이 되었을 때에도 피로함에 몸이 아프고는

하는데 이번에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면서

꾸준히 테라피를 받았더니 이전보다

더 건강해진 기분이 들더라고요.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내부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내부

예약은 간단하게 기존에 사용하던 테라피

냉큼바다를 사용해서 예약을 진행했는데 확실히

손쉽게 선택을 할 수 있으니까 고민할 필요 없더라고요.

 

상세주소에 다른분들이 다녀온 리뷰까지 모두

확인을 해볼 수가 있었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24시간 영업을

한다는 아주 중요한 정보를 알게 되었다는 거겠죠.

 

번호가 나와있어서 통화를 했는데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인사를 건네주시면서 말씀을 해주셨고

궁금했던 것이나 방문 전에 설명을 들어야 할 내용을

물어보았더니 천천히 말씀을 해주셔서

편하게 말을 할 수 있었어요.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카운터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카운터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고 해서 2시간뒤로 잡았고 관리

시에 필요한 물품은 모두 실장님께서 준비를

해주신다고 하니까 따로 챙겨갈 것은 없었어요.

 

혹시라도 별도로 필요한 용품들이 있다면 준비를

해주시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까 방문 전에 실장님에게

미리 이야기를 한 후에 방문을 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주차는 지하에 자리가 있어서 수월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고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올라가보니 한층 모두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설로 사용을 하고 있었어요.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복도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복도

그렇다고 넓어보이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둘러보니까 대체로

개인룸을 쓸 수 있도록 룸이 많이 있어서 보기에는 공간이

협소하게 느껴질 수는 있지만 복도가 길게 늘어져 있는 모습을

보니까 규모가 생각보다 크다는 것이 실감 나더라고요.

 

조명은 환하게 켜져 있었고 인테리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이라서 청결도나 위생 문제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 없이 괜찮았던 거 같아요.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기실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기실

잠시 대기를 하고 있어야 해서 간단하게 마시기

좋은 차를 하나 내어주셨는데 은은한 아로마 향이

올라와서 여쭈어보니까 페퍼민트 차라고 하더라고요.

 

이전에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주변에 있는 샵을

갔을 때 페퍼민트 오일을 사용해서 케어를 받은 적이

있는데 차로도 사용을 한다고 하니까 신기했어요.

 

마치 민트처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느낌이었고

머리가 맑아지는 게 두통이 가볍게 날아가는 것 같아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머리가 아플

때 먹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룸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룸

한참을 기다리고 있다가 케어를 받을 시간이 되어서

실장님의 안내를 듣고 테라피 룸으로 들어갔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1인실로 배정을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는 데이트나 가족분들끼리도

방문을 하는 곳이라는데 단체로 예약 시에는 큰

룸에서 같이 받거나 1인실에서 따로 받을 수 있도록

선택을 할 수 있다니까 참고하면 좋을 거 같아요.

 

일단 케어를 받기 전에 옷부터 갈아입어야 하는데 탈의실이

따로 없기 때문에 룸 안에서 갈아입어주었어요.

 

일회용 속옷과 테라피복이 있었는데 테라피복은 깨끗하게

세탁이 되어서 찝찝하지 않게 입을 수 있었고 일회용 속옷은

혹시나 모를 여벌로 1개가 더 있었기 때문에 중간에 받고

있다가 오일 때문에 찝찝하다면 관리사님께

말씀을 드린 후 교체도 가능하겠더라고요.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침구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침구

물론 오일과 야몽크림을 사용해서 또다시 케어가

들어가니까 똑같이 묻겠지만 찝찝함을 덜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게 생각이 드네요.

 

침대에 투명 커버가 씌워져 있었고 커다란 수건도 덮어

있었는데 아무래도 침구에 스며들면 위생상이나

미관상 좋지 않아서 커버를 씌워두신 듯했어요.

 

높이를 맞추기 위해서 바닥에 받침대도 있었는데 장시간

서서 관리사님이 진행을 해주시기 때문에 자세가 불편하면

더 깔끔하게 케어가 힘들어서 그런 거 같았어요.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룸내부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룸내부

자스민 오일과 야몽크림을 데워서 사용하는데 체온에 맞게

데워놓아서 마음 편히 받을 수 있었고 압도 딱 적당해서 아프지 않았어요.

 

타이 스포츠가 워낙에 아픔이 느껴지는 케어라고 알고 있어서

약간 겁을 먹고 있었는데 전문 관리사님께서 능숙하게

진행을 해주시니까 금세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혼자서 받기에는 좀 넓은 공간이었지만

오히려 좋았고 오랜만에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내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네요.

댓글